신형아우디a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만셋 조회 10회 작성일 2020-06-29 12:49:20 댓글 0

본문

현대차 살 돈으로 장만할수 있는 4천만원 아우디 신형 A4 팩트 리뷰!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의 영상은 아우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두 손 벌려 환영할 아우디 A4 비교 시승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과연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은 얼마나 차이가 날지?!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편집 : 매의눈필름(H.E.F)

#아우디 #A4 #아우디신형
노희진 : 우파님 이승재님한테 계약했어요 ㅋㅋ(현금일시불) 완전 제 얘긴대요?ㅋㅋ 토요일날 출고하기로 했습니다.
임종빈 : a4는 차라리 페이스리프트를 안했어야.. 디자인이 이상해졌네요..
줄리엔 : 얼굴 ㄹㅇ ㅋㅋㅋ 아우디때고 현대붙이면 아빤떼노 ㅋㅋ
박준ᄒ : 4천만원에 아우디A4 사느니 아반떼 풀옵을 사겠다.
JM Y : 아우디나 벤츠나 ㅠㅠ 왜 자꾸 못 생겨지는거야 ㅠㅠ
부달소달 : 아우디 A4 AD ㅋㅋ
파오후금청구청 : 전 아우디 수석디자이너 현 기아차 수석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여서 같은 계열사인 현대차디자인을 비슷하게 만들지 않을까 생각..
신기욱 : 소나타랑 아반떼 합쳐놓은줄 ㅋㅋㅋㅋ
이창현 : 왜이리 ad 같아보이지...
김민준 : 벤츠 gla 45amg도 리뷰해주세요 우파님ㅠ

2020년 아우디 A4 리뷰 | Carwow 리뷰

신형 아우디 A4를 소개해드립니다! 패밀리 세단으로 따지면 정말 인기가 많은 차량인데요, 과연 경쟁자이고 정말 핫한 2019 카와우가 뽑은 신형 BMW 3 시리즈가 있는데 이 차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맷이 오늘 내부를 확인해보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주행감을 다 확인해볼테며! 마지막으로....! 막대기로도 찔러 볼 텐데요! 같이 한번 보시죠!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carwowcars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carwowuk/

트위터 – http://www.twitter.com/carwowuk
Young-min Song : 진짜 우리나라 무늬만 리뷰어들 영상보다 카와우 보면 뇌가 맑아지는 기분이다
조원준 : 휠개이뻐
今鳥恭介 : 코나???
노빠꾸 : 11:33 크흠...
이오 : 아우디가 점점 현대를 닳아 가는건지...
현대가 아우디를 닳아 가는건지...
물론 외관만!
강안드로이드 : 그놈의 진실의 막대기ㅋㅋ
블랙라이너550 : 전면 그릴이 현대차를 닮았네요
js W : 12:38 진실의 막대기
왕종현 : 최종후보말고 사야한다라고 말하는 모델도 있나요?? 궁금하네요ㅋㅋㅋㅋ
조진수 : 풀첸 아니라 마이너체인지 모델인 건가요?

2020 아우디 A4 페이스리프트! 40TFSI 프리미엄! 4천만원?! 최신상 할인중?!

#아우디A4 #아우디A5 #신형A4
~~~~~~~~~~~~~~~~~~~~~~~~~~~~~~~클릭⬆️




~~~~~~~~~~~~~~~~~~~~~~~~~~~~~~~클릭⬆️




~~~~~~~~~~~~~~~~~~~~~~~~~~~~~~~클릭⬆️ 우측 상단 #구독 버튼 클릭~~~~~~~~~~~~~~~~구독?




#구독 과 #좋아요 는 멋진차 섭외와 좋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A5에 이어서 A4까지!!
신차 리뷰는 빡규가 대세입니다.
옵션을 보완한 A4가 3시리즈 C클래스를 잡을 수 있을까요?
오늘 막 둘러보고 타보고 왔습니다.
같이 보시죠~!!!
빡규TV_CAR SHOW : 쇼호스트의 최저가 딜러 소개는?
카톡 pkw8303
흐륭등륭이 : 뭔가 티볼리가 떠오르네요.
뜻밖의 여정 : 우와 신형 아반떼 잘나왔네
김형배 : 5천넘게주면서준중형사는음머없제?
석진영 : 아반테아냐
유결 : 이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다들 알고계시겠지만 아우디 구매자분들에게 다시한번말씀드리고 싶네요. 전2020/05/09일에 A5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담당딜러가 그러더군요 페이스리프트모델은 국토부승인이 안나서 최소 연말은 되어야 풀릴거라고. 그렇게 출고를 하고 3일째 되던날 보닛에서 퍽소리가나더니 경고등이뜨면서 입고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보닛을 열어보니 원인은 터보에 들어가는 부스트유압센서가 깨져서 빠져있더군요.결국은 출고3일만에 입고하여 국내에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2주만에 다시 받았습니다.받은 다음날 여기저기 광고가뜨더라구요. 신형A4,A5모델 사전 시승하고 2020/07/31일까지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워런티연장2년을 더해준다는내용으로요. 네 맞습니다 페리모델이 7월부터는나온다는거죠.독3사가 다비슷하겠지만 아우디는 정말최악입니다. 디젤게이트반성? 민심회복? 그런거 전혀없습니다.오로지 차만팔고 본사에서는 페리모델이나 신차는 언제출시될지 예정도 없다고하다가 바로다음주에 신차예약받는곳이 아우디 입니다. 또한 차를받은지 3주만에 엔진오일교환주기 30일 알림이 뜨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엔진오일교환 알림은 15,000km혹은 1년기준으로 세팅이 됩니다. 그런데 출고하고 1,000km탄 차에 30일알림이 떴다는건 키로수에의한 알림은 아닐테죠. 최소한10개월은 어딘가에 짱밖혀있던 재고차량이었다는 얘기겠죠.재고차량도 좋고 다좋지만 적어도 이런더러운 기분을 안느끼게 하려면 출고전 제대로 리셋이라도 하던가 차량구매전 1년정도 차고에 쌓여잇던재고라는 말은 해줘야하지 않을까요...금전적인여유가 크진않아 독3사의 플래그쉽모델들은 타보지 못했습니다만,그래도 이곳저곳 타본결과 아우디가 가장 별로인거 같습니다. 딜러분 자체는 친절합니다만 아우디자체는 고객의 사후관리,고객의 입장따윈 1도없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그러니까 돈없으면 국산타 꼴값떤다고 어줍잖은 독일차 사지말고 '라고 생각하시거나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또한 맞는말일 수 있으니 저는 할말이 없습니다.하지만 적어도 저와같은 입장이나 처지이신 분들은 아우디를 구매전 한번 고려해보시기를 바라는 바입니다.흔히 얘기하듯이 아우디는 먼저사면 바보다라는 얘기가있죠. 아닙니다 아우디는 늦게사도 바보가 되고 호구가 됩니다.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좋은차를 사실능력이되시거나 빠른정보력으로 페리모델이나 신차,프로모션등을 캐치하실 수 있는 오너분들께서는 웃으며 넘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하신 분들이계셨다면 사과드리고 저처럼 정보가없어서 츨고한지1주일만에 구형이되고 보상도못받는 피해보시는 분들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전 다시는 아우디 폭스바겐쪽은 돌아보지도 구매도 하지않을겁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이수성 : 구렛나루 누가짜름
까르륵 : 빡규님 요번에 a4매장가서 직접 보니 너무 이쁘더라구여..  사실 cla사려고 갔지만 재고가없대서ㅠㅠ   아우디자체가 잔고장이 많다고들하는데 사실인가요..?
MC정복 : 철구인줄
메타몽 : 아우디는 언제쯤 오르간페달로 나올지 참..
차 잘만들어놓고 이상한데서 원가절감을 하는게 이해가안됨.

... 

#신형아우디a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aai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