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어큐라nsx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경쟁이 조회 20회 작성일 2020-06-29 16:18:44 댓글 0

본문

유휘의 차량리뷰 23화 - 혼다 아큐라 NSX (HONDA ACURA NSX)(Need for speed-Edge, payback)

니드포스피드] 유휘의 차량리뷰 23화 - 혼다 아큐라 NSX (HONDA ACURA NSX)(Need for speed-Edge, payback)


오늘은 오랜만에 등장한 대장차량 리뷰입니다 :D


★리뷰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eLUTZ
★스트리밍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ccn1LM
★유휘 후원 하기 : https://toon.at/donate/uhwi
★비즈니스 메일 : thumbgm@gmail.com
★카카오톡 ID : gamerhwi
Alehan : 디오애치씨를 도쿠형이라 부르는건 첨본다이
프리코 : 혼다에선 어코드가 디자인이 제일 이쁩니다
구독 : 혼다 시빅이나 인테그라는 덕분에 10000rpm까지감
tv곰탱이 : 2세대 NSX는 니포에서 성능은 예쁘지만 가격은 안예뻐요
Jake The drift boiii : 한국에 NSX 있는뎅
나의V로그 : 0:02 노홍철씨?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서정운 : 아카디아도 아큐라제품
Hellfire 3602 ultimate dorifto : 아 참고로 Wangan midnight maximum tune 5dx+ 에서 high speed monster 로 나어고 6 에서도 나옵니다 게임에서 만
윤희정 : 2:20 에프원 프로토타입 xp3네요
레고TV : 0:22 2:29 3:37 딴 딴딴딴 따라라~

Honda New NSX 혼다 뉴 NSX 간단 시승기

미래적인 디자인으로 부활한 혼다 NSX는 V6 3.5 가솔린 직분사 트윈터보 엔진과 전기모터 3개가 결합된 차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무장했습니다. 통합출력은 573마력에 이르지만 초반 가속력은 그보다 훨씬 더 높은 출력을 가진 수퍼카들 이상으로 폭발적이다. 주행감각은 무척 부드럽고 여전히 편안한 것이 최초의 NSX가 가졌던 지향점과 동일합니다. 좌우 앞바퀴에 각각 장착된 2개의 전기모터가 코너링 시 서로 다른 속도로 최적의 코너링 성능을 만들어냅니다. 전혀 새로운 수퍼카의 탄생을 환영합니다.
시승 : 모터리언 박기돈 편집장
신율담 : 근데 이차는 출시 안하나요??? 한국에 한대도 없나??
신율담 : 혼다는 차 진짜 잘만드네...
내 생에 가장 짜릿한 경험 : 현기는 왜 저런 슈퍼카를 못만들고 항상 어설픈 양카만 만드는가?
도널드트럼프 : 현대가 따라하다간 엔진에불나
Castellani Kim : 실질적인 최초의 일본 수퍼카이자 자존심은 아큐라 NSX임.
UNKNWON_ User : 저거얼마죠 끝장나네요
유요한 : 혼다 nsx가 v6에 3.5 가솔린에 트윈터보 엔진과 전기모터 3개가 조합되어 통합출력이 573 마력에 가는것이 대단하네요.
달무극 : 디자인 아우디 비슷한데
June Lee : 혼다 NSX./도요타 수프라 /마츠다 RX7 / 닛산 GTR / 미치비시 란에보 / 스바루 STI WRX / 스즈키 스위프트 / 미치오카 오로치 / 국낸 뭐이냐 튀부렁 하나가 ㅋㅋㅋ
노갈탕 : 디자인 갑이다

혼다(아큐라) NSX vs 혼다 CBR1000RR(파이어 블레이드) - 드래그 레이스 및 롤링 레이스

NSX와 파이어 블레이드 - 이 두 이름은 혼다 역사상 가장 인지도가 높은 차량과 이륜차인데요. 그래서 저희는 어떤 게 더 빠른지 확인해보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디다 베팅하시겠습니까? 전기 NSX 혹은 오토바이인 파이어 블레이드? 승리자는 과연?!

틱톡 - https://vm.tiktok.com/Vr2AS9/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carwowcars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carwowuk/

트위터 – http://www.twitter.com/carwowuk
미카 : 지금 18년식 1000RRSP 소유중인데 첫 스타트는 윌리때문에(18년식은 윌리컨트롤 없는걸로 알고있음, 선수가 아닌 일반인은 클러치를 확 떼다 붙였다가는....), 그리고 수동이라서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이길 수가 없죠(전기차 응답성 사기). 제원상 1000RRSP 제로백3.1초 제로200 7초로 알고있어요. NSX가 2.7초면 같은 출발해도 초반에는 바이크가 밀린다는 이야기죠.
Seong Wan Yang : 4기통 고알피엠 소리 넘모좋고
신시아 : 혼다는 못만드는게 없네 일반적인 자동차부터 슈퍼카 슈퍼바이크 까지
김정은 : 직빨은 차가 고배기량 오토바이 절대 못이김 차는 코너
센스 : 이채널 개꿀잼인데 사람이 없네ㅜ 너무아쉽다
숙삼 : ????? 댓글 다 어디로 감
한창민 : wow
조시연 : GTA5...딩가 제스타 였나?
너바나 : 기술에 혼다
S클래스팅어760 Quattro : 와 슈퍼카도 오도바이한테는 안되네ㅋㅋㅋㅋ

... 

#혼다어큐라ns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aai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