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아르바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6회 작성일 2021-06-14 11:34:42 댓글 0

본문

피부관리실 썰? 소개? 내가 모든 걸 알려줄게. 모든걸 [드루와]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님께서 첫 직원으로 제 친구인 김유정이라는 친구랑 같이 일 하게 되었습니다! 들어온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현실적인 조언 및 궁금해 하실 만한 부분들을 Q\u0026A 느낌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앞으로 취업하는데에 있어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로 더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는 그날 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어머님 피부관리실’정숙은 스킨 앤 바디’ 많이 사랑해주세요❤️
(업로드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화질이 저화질로 보일 수 있습니다.설정에서 720p60이상 화질을 권해드립니다.)

#피부관리실
#피부
#관리하는여자
#햇병아리
김소영 : 헐 유댕이 축하해
재은 : 축구동영상은 언제 율라오나요
민지강 : 언니 너무 이쁘세요~!
장긍정 : ㅋㅋㅋㅋㅋㅋ아웃겨요 같이 일하고싶어요!!!!!!!!
뇌어로빅,두뇌운동 : ㅎㅎㅎ 재밋어요.^^ 피부관리사 유정님 예쁘네요.ㅎ

VLOG_9 피부과 알바생의 하루

오늘은 아르바이트 하는 모습을 담아봤어요.
원래 엄청 바쁜데 쪼개고 쪼개서 영상 찍었어요 :)
재밌게 봐주세용 ❤️

나의 첫 직장 | 출근 브이로그 | 피부관리사의 하루

오늘 올린 브이로그 영상을 포함하여
앞으로 공부, 일상 등 올라가는 브이로그영상들에 대해 피드백 남겨주시면 감사히 받아들이고
다음 영상은 보다 나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직 턱없이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 한 가득이지만
그런 점 또한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영상에서 봐요 안녕 ☁️

Instagram : gurem2ya

#브이로그 #출근 #일상 #직장 #구독 #좋아요
지영 : 답해주세요ㅠㅠ 대학을 나오신건가요? 아니면 취업을 하신건가요? 대학을 나오신거라면 병원취업은 어떻게 하셨나요?ㅠㅠ
니서 : 안녕하세요 ! 19년도에 피부관리사 따서 에스테틱샵에서 근무하다가 2월부터 피부과로 들어가는데 병원은 처음이거든요ㅠㅠ 병원에서 일하기 어떠신가용!? 텃세 심하다고 들었는데 괜찮으셧나여??
윤 : 피부관리사,에스테틱 차이점은 뭔가요???
그리고 제가 꿈이 피부미용 쪽인데 다른 자격증도 같이 따면 좋을까요?..
츄츄 : 공시 합격하고 이영상 보는 내가 레전드...
양수정 : 월급이 세금이나 수습기간으로 정해진금액에서 많이 떼간다는데.. 월급은 얼마받는지 말씀해주실수있나요??

... 

#피부관리아르바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aai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