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미니골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뽈찜 조회 1회 작성일 2021-12-02 18:08:07 댓글 0

본문

가정용 접이식 팝업 킥백 휴대용 연습용 축구골대



미니축구에 최적화된 원터치 접이식 미니 골대

*스타스포츠 유튜브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가볍고 허접한 미니골대는 이제 그만!!

묵직한 중량감에 튼튼하고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까지 편리한 알루미늄 접이식 미니 골대!!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동네에 변변찮은 골대 하나 없다면
이건 어떠세요!?ㅋㅋㅋ

흙바닥이든 인조잔디든 어디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알루미늄 접이식 골대!

미니축구, 풋살 경기에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스텝훈련 #축구스텝훈련 #스텝트레이닝 #축구훈련 #민첩성훈련
unkoomboy : 구매 링크도 써주세요.
Jong Lee : 이것 얼마정도 하는지요?
허지민 : 얼마에요?
허지민 : 왜이리 약하게 차요
[스타스포츠] StarTV : 네이버에서 '알루미늄 접이식 골대' 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0^

엄청난 정확도로 골을 성공시킨 도전자가 등장했습니다ㄷㄷ

축구 고스톱 미션 3탄!
석꾸축꾸 구독 바로가기▶ https://goo.gl/WpMIPY
월수금 오후6시 영상 업로드!
김민서 : 축구화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이쁘네용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밥도 사주시고 감사해요 ㅎ 석꾸축구 화이팅!
엔조이 풋볼. 방구석 축구 전문가 : 와 진짜 바로 축구화 사주는 클라쑤! 역시 석꾸님! 근데 참가자분들이 이번에 3단계까지ㅡ성공하신 분들이 많네여 ㅎㅎ 다음엔 5단계 성공자 나오길 기원합니다! 시청자들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구컨텐츠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부탁드려요!!
시후 : 와 저걸 성공하시다니..ㄷㄷ 다음에도 기대되네요!! 석꾸님 화이팅하세요
홀리몰리 : 축구에 전혀 관심없지만 석꾸축꾸님 영상은 항상 보고 있어요ㅎㅎㅎㅎ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드리고 멋지십니다
정원영 : 여기 컨텐츠는 참 좋네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가리지 않고 볼수있는 채널이 석꾸축구인듯 합니다. 애청자로써 항상 응원할게요! 축구화 받으신분도 축하드려요~^^

... 

#축구미니골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aai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