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 기사 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브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1 07:18:14 댓글 0

본문

[토목기사 필기공부법] 완전 자세하게 설명 2020 토목기사 준비| 회독 공부방법/ 4주커리 공부/ 안 보면 후회할껄? 기사준비하기전에 보고 시작하자

토목기사 필기 공부방법에 관한 자세한 영상이에요!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납니다❤️
구독자 천명 감사합니다❤️
peomaen syu : 이런것도요령이있음?ㅋㅋ 걍땄는데 실기까지
쌩목충공대생 : 2학년인데 자꾸 엄마가 시험치래요,,,사촌 누나는 2학년때도 잘만 땄다는데 안배운과목있는데 어떠케 치라는건지
김태영 : 제가 전문대라 토목 산업기사부터 따야되는데 똑같은 교제에 20년도꺼 구매해서 공부해도 되나요??
장원욱 : 수리학책전부의 공식을 A4용지3장에 정리한거죠?
Sunkyun : 요정님 이번에 졸업하는 학생인데 전공을 잘못햇어여.. 또 응역 철콘 토질 너무 힘들어요! 파란책독학하면 좋을까요?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중간에 수줍어하시면서 말하는게 귀여우셔서 구독했어요ㅋㅋ
B B : 토목기사를 따기위해서 수학실력 어느정도 수준을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asasas148 asasas148 : 토목기사 4주 공부하면 합격할수 있나요??
김동훈 : 토목 흥해라~~!!
JS KIM : 나 토목 전공자인거 유튜브가 어떻게 알았지 흠..
7년 전에 인강도 잘 없던 시절
5개년인가 과년도 8번 돌리고 기사 딴 거 생각나네

참고로 토목으로 공기업이나 공무원 갈려면
응용역학 빡시게 공부하는 게 좋음
다들 응용역학 쳤다하면 과락나서 답이 없음 ㅋㅋ
응용역학이 토목의 꽃이다 꽃ㅋㅋㅋㅋ
바리용 : 저 2013에 토목기사합격해서 블로그에 올려놓은적 있는데 가끔 공부방법 물어보는데 여기추천해야겠네요 여긴 영상도 있다고ㅎㅎ
경북대면 토질 박성식교수님 계시지않나요?잠깐 배웠었는데ㅎㅎ
참고로 역학,설계는 공무원시험용책으로 공부하면 금방 풀어요^^

[토목기사] 필기 합격 꿀팁 및 선행자의 노하우

토목기사 시작하기 전에 불안에 떨고 있는
전국의 어린양여러분
인터넷 찾아보니 2주,1주 공부하고 붙었다는 사람들은 넘쳐나고
막상 본인은 전공지식이 부족해서 "나는 할 수 있을까" 하는
상대적 박탈감에 불안감을 느껴, 시작도 못하는
연약한지반의 토목 전공학생들을 위해
제가 그 연약한마음의 지반에 강말뚝을 박아드리겠습니다.

2016년 1회차 합격자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2주?1주??? 토목기사 필기는 운전면허 필기가 아닙니다.
이미 합격한 사람의
역사왜곡과 자기 우상화에 절대 현혹되지 마시고
길고 힘든 싸움이 될 수도 있으니 합격한 사람들의
왜곡된 역사는 보고, 듣지도 말고 제가 말씀드린
5회독을 목표로 본인만의 길을 걸어가시길 바랍니다.

물론 5회독이 과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6회독을 했었고
학습기간은 한달 반을 매일 8시간이상은 공부 했습니다.
처음 시험을 치루시는 것이라면
분명 과한것이 부족한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떨어지면 말짱 dog jok이니까

반드시 이대로 하셔서 시험날 신분증이랑 팬만 들고 시험장가서
9시부터 시험시작까지 30분 책상에서 엎드려 꿀잠 주무시다가
시험 시작하면 한 시간만에 다 풀고 30분 더 자다가 조기퇴실하시고
가답안 나오기 전까지 그동안 못했던 롤을 조지시고
(탈리야는 절대 하지마세요. 토질 및 기초 생각나니깐)
9시쯤 친구들과 만나 술 한 잔 하시면서 생각난 김에 ..그리고
마지못해 생각지도 못하고 있는 척했던
가답안 확인하시고 친구들이 "붙었냐?"하면
"당연히 붙지 뭘 물어봐 후훗" 하고 소주원샷을 때리는
토목과 특유의 가오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시면 필기 빽빽한 기사책과 연습장은
증거인멸을 위해 헌책방에 파시거나 버리시거나 숨기시고
여러분도 합격자들의
역사왜곡의 현장에 같이 동참하시면 됩니다.

"토목기사 어렵냐?"
"토목기사?? 그거 4학년되면 공부 안해도걍 따 훗"

-----------------------------------------------------------------------------------------------
*인력공단놈들이 떨어뜨리려고 난이도 극악으로 하는 회차,
그리고 다이아가 아닌 토목을 위해 태어난 챌린져는 의미가 없는
동영상입니다. 그리고 역사왜곡 없이 1주하고 붙으신 분들은
존나 천재시니 자퇴하시고 수능 1주일 공부하셔서 서울대 의대
가시기를 권장합니다. 토목에서 썩을 물이 아니셔요....
Ka zua : 형.. 나 전문대 토목과 졸업했고 학교 다닐 때 흥미 1도 없어서 공부 1도 안 하고 학교도 게을리
하다시피 다녔다가 억지로 졸업하고 보니 ㅈ망한 학점뿐..
나름 정신 차리고 토목 산업기사 따고 취업할 생각에 형 말대로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고 우연치 않게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뭔가 없던 자신감이 생기는 거 같은 느낌이 들어ㅋㅋㅋ
그래도 학교 다닐 땐 역학 뭔 x소리인가 나의 명석하지 않은 두뇌로는 절대 접근조차 두려운데 할 수 있을까ㅠ
학교 다닐 때도 시험지에 편지 써서 D 맞았단 말야..
암튼 고마워 형..
Cody K : 와 형 개웃겨요 ㅋㅋㅋㅋ 친해지고싶어요
유병웅 : 제가 7개년을 샀는데 꼭 10개년을 사야 하나요?
MOD SI : 캐나다 유배온 방브롱형 형은 토목기사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셨나요? 알려주세요~!!
oh아이돈띵쏘 : 과목별로 하셨나요? 아님 6과목 한번에 하셨나요?
소백산물소 : 안녕하세요 비전공자인데.토목산업기사 따고 싶습니다. 과년도를 10개년 외운다는 가정.하에 필기와 실기 둘 다 붙을 수 있나요??
아니면 인강을 들어야 하는 가요?
마지막으로 자격증을 따도 실무 가서 전문지식 없어도 괜찮을 지 걱정이 돼서 인강 들으며 배경지식 쌓아야할 까 걱정이 됩니다..
보승 : 영상 너무 잘봐서 과년도 책 샀습니다 근데 혹시 공식이나 이런거는 어떻게 하셧나요? 식을 해설을 봐도 모르겠는데 식 하나하나 공부해서 하셧나요??
마권태 : 시험이 코로나로 계속 밀려 요번에 주말에 시험 봤습니다. 덕분에 합격했습니다.ㅠㅜ 진짜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기간도 계속 늘어남에 따라 붙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너무들었는데 예전에 댓글로도 팁알려주시고 진짜 감사합니다.ㅠㅜ
묘진 : 형님 말대로 해서 요번에 필기 합격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신풍남이또한지나리니 : 연도별인가요?
진도별인가요?

자격증 공부방법! ll 자격증(필기) 공부법 공개!

#자격증 #공부방법 #취업
안녕하세요~ 짱로그 TV의 민짱입니다!
오늘은 자격증 필기시험을 쉽게 공부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영상 중 2주간 공부 계획이 했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부연 설명하겠습니다
224 224 336 336 5510 이란 숫자는
일자별 공부 범위를 뜻합니다
224의
첫 번째 숫자 2는
공부 첫째 날 2년 치를 문제 보고 답을 공부하고,
두 번째 숫자 2도
공부 둘째 날 2년 치를 문제 보고 답을 공부하고,
세 번째 숫자 4는
첫 번째, 두 번째 날 공부한 2년 치+2년 치 =4년 치를 복습하는 겁니다

336의
첫 번째 숫자 3은
공부 7일째 3년 치를 문제 보고 답을 공부하고,
두 번째 숫자 3도
공부 8일째 3년 치를 문제 보고 답을 공부하고,
세 번째 숫자 6은
공부 7,8일 날 공부한 3년 치+3년 치 = 6년 치를 복습하는 겁니다.

그래도 이해 안 될 시 댓글 남겨주시면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버짬 : 동영상보고 공부방법 바꿔서 20년 건축기사 1회차 합격했습니다.
짱로그님 말대로 이론찢어버리고 과년도 만 외웠습니다. 224 뭐 이런건 안했지만 문제읽고 답보고 1싸이클 도니 2싸이클땐 문제가 슬슬 눈에 익더군요
3싸이클땐 거의 85~95프로 문제답 외웠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시험장가서 긴장했다가 막상 시험지를 받았는데
시험시간 반도안되서 풀고나왔습니다.
이렇게 공부하면 모르는 문제는 죽어도 못풉니다. 아는문제만 발견하고 풀고나옵니다. 시험끝나도 합격했는지 안했는지 긴가민가하더라고요
근데 필기도 실기도 딱 65~75점대로 합격합니다. 과년도에서 70~80프로 나오나봐요. 이제 공부법을 이해했습니다.
지식쌓으려는 공부가 아닌 자격증만 취득하면 되니까 최고의 공부법인것 같아요. 짱로그님 영상 감사합니다.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다가 이제 소방설비기사 기계분야 공부하려고하니 이 동영상이 또 생각나서 보고 댓글남깁니다 ㅋㅋ 이번 3회차 소방설비기사 필기 4주, 실기 7주 정도던데 기출열심히 풀고 좋은소식있으면 글남기겠습니다.
Jungmin hwang : 질문있습니다
답이 무슨말인지도 모르고 이해를 전혀 못해도 자주 반복하면서 눈에 익히면 될까요?

그리고 "~아닌 것은?" 같은 문제는 맞는 것 보기 볼 필요없이 아닌 것 답만 외우면 되는걸까요? ?

4지선다면 보기 4개 다 볼필요 없이 답만 보고 외우는게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카모 : 맞는 말입니다.
신정식 : 저는 회사 다니면서 따고 있는데 기능사는 무조건 난이도 관계없이 공부 2주 시간두고 기사는 1달정도 공부합니다. 하루 한두시간이라도 책상에 앉아있는 꾸준함이 답인거 같네요.
tube you : 저 지금 위험물산업기사 필기 자격증 시험준비하고있는데 지금 그렇게 공부하면 진짜 합격가능할수있을까요??
양의정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현재 기사자격증 필기시험과 컴활1급 실기준비를 하는 취준생입니다. 다름아니라 이 두개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함으로써 이게 맞는 공부법인지 제 자신 스스로 너무 의아해서 질문드립니다 준비하는 자격증은 서로 상반된 내용입니다. 두개를 동시에 준비하는데 있어서 지장이 있나요??
H O : 저도 동영상보고 공부법 바꿨어요
바꾼이유는 템포쳐짐ㅋ
자동차정비산업기사26일,기계정비산업기사27일
시험인데 합격하고 댓글 달러올게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껌둥이흰둥이 : 기출문제10년전꺼는어디서구해요?
Taekeun Kwon : 조경기사도 가능할까요??? 계산식은 몇개없어요 근데 문제가 좀 까다롭게 출제되서 ㅠ
문주호 : 책추천좀해주세요

... 

#토목 기사 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aai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